newstartvege.com

Qna
    온수 매트 화상 피해보상
  • 자는데 엉덩이와 허벅지 쪽이 매우 뻐근하여 잠을 설치는데 고통이 점점 심해져 방 불을 키고 확인해 봤는데 화상을 입었 더라구요 2단 저온해 해놨는데..화상을 입다니 내일 장판 회사에 저나해 치료비 보상을 받을 생각입니다...
  • 온수매트 모터 펌프가 에어로 인하여 작동이...
  • 온수매트 모터 펌프가 에어로 인하여 작동이 되지않습니다. 온수기보일러를 매트보다 5센치이상 높여서 작동해보십시요...
  • 나비엔온수매트 온도 어때요?
  • 집이 너무 추워서 온수매트 살려고해요 전기장판은 너무 뜨거워서 화재위험도있고 애들한테는 위험할것같아서 온수매트들이려는데 나비엔 온도 어떤가요? 장판과 같은지 아님 너무 약하진 않은지요? 전 딱 좋더라구요 아이들이랑...
  • 온수매트싱글 제품 머리아파서 버렸어요 ㅡㅡ
  • 온수매트싱글 제품 머리아파서 버렸어요 ㅡㅡ 평소에 온수매트싱글제품 애용했는데 어느 순간부터 온수매트싱글제품을 사용하니까 머리가 너무 아픈거에요.. 뭔가 잔거같지도 않고.. 인터넷에 찾아보니까 전자파? 때문이라는데.....
  • 온열매트 온수매트 어떤게 더 좋을까요?
  • 온수매트 랑 온열매트랑 구분을 잘 못해서요 ㅠㅠ 두가지 차이점이랑 어떤제품이 더 나은지랑 둘중 괜찮은 제품 아시면 추천좀 부탁드립니다~ 온열매트랑 온수매트 일단 저는 온열매트를 추천드릴게요~ 온수매트 같은 경우에는...
블로그
    온수매트 대한
  • 온수매트 구입하고 싶은데요 회사많코 어디가 좋은회사인지도 모르겠고 안전이나 좋은제품인지도 모르겠습니다 추천해주세요 ㅠㅠ따뜻한곳 살고 싶어요 ㅠㅠ저렴하고 아니 적당한 가격....사용하기 좋코 좋은매트있으면 추천원해요 a...
  • 온수매트 추천 좀 해주세요~!
  • 온수매트 추천 받고싶습니다 온수매트를 사용을 하려고 하는데요 어디가 좋은지 모르겠어요~아시는 분 있으면 답변주세요~ 온수매트의 경우에는 리뷰를 많이보시는게 좋아요 우선 사보시거나 주변에 온수매트 쓰시는 분들이 계시다면...
  • [질문] 귀뚜라미보일러 온수매트 써보신분
  • ... 중고나라에 올라온 온수매트를 사려고 합니다. 갠적으로 블랙 좋아해서 보니 귀뚜라미보일러 온수매트가 괜찮던데. 써보신분 있으신지.. 솔직히 따뜻한 수준은 어디나 다 비슷할 것 같은데 쿠션감이 어떤지. 저는 푹신푹신하면...
  • 온수매트 저온화상
  • 제가 온수매트를 보통 60도로 설정해놓고 뜨거우면 끄고 자거든요 근데 팔꿈차에 이런게 생겼네요 저온화상 많이 당해봤는대 그때부터 흉터만 지더라구요... 이거 병원가야하나요? 가려면 어느병원 가야하나요? 진료비 한 어느정도...
  • 자동차 배터리로 가정용 온수 매트 사용할 수 있나? 전기...
  • GB 100L, 12V 용량의 자동차 배터리로 가정용 250W 온수매트를 사용할 수 있을까요? 1. 어떤 방법으로 사용가능한가요? 예를 들어 온수매트의 전원선(코드선)을 잘라 피복을 벗긴 후 배터리의 +-에 그냥 연결하면 되나요? 아니면...
뉴스 브리핑
    센스맘에어매트리스와 온수매트 같이 사용되나요?
  • ... 온수매트 위에 센스맘에어매트리스 바로 올려서 사용해도 에어매트리스에 아무런 손상도 없을까요? 안녕하세요. 매트리스 지니어스입니다. 온수매트 사용시 주의를 요 하라는 말은 있는 듯 합니다. 가장 좋은 방법은, 센스맘 본사에...
  • 스팀보이 온수매트 고장
  • 스팀보이 온수매트가 갑자기 전원이 안들어와요 고객센터는 지금 운영을하지않고 추운데 어떡하져 평일에 고객센터에 연락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방문해서 점검을 받으셔야죠.. 그것말고 다른 방법은 없어 보이네요 .
  • 온수매트싱글 어디꺼가 좋아요?
  • 온수매트싱글 어디꺼가 좋아요? 잘때 전기매트를 사용하지 않았더니 감기에 자주 걸리더라구요 ㅠㅠ 전자파가 나온다고 해서 일부러 전기매트를 사용하지 않고 있는데... 온수매트싱글 제품은 전자파 안나오죠?? 괜찮은 온수매트싱글...
  • 온수매트 스팀보이 괜찮을까요?
  • 요즘 너무 추워져서 온수매트 구매하려고 찾아보다가 스팀보이꺼 좋아보여서 사용해보려고해요! 겨울 따뜻하게 보낼 수 있게 온수매트 설명 좀 해주세요! 온수매트 직접 쓰시는 분께서 설명 해주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~ 안녕하세요...
  • 자동차 배터리로 온수 매트 사용할 수 있나? 배터리...
  • ... 밧데리로 온수매트나 전기매트를 사용하려면 많은 비용이 들어갑니다. 밧데리 비용이 만만치 않거든요. 250와트 정도면 미지근하게만 사용할수 있을거예요. 220볼트 전기가 없는 곳에서는 전기매트나 전기온수매트를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