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3123|2 프로포즈장소? 많은분 들이 이곳을 이용하고 있어요.

newstartvege.com

Qna
    결혼프로포즈방법 추천 부탁드립니다!!
  • ... 그래서 1000일 기념일날 여자친구에게 결혼 프로포즈를 하려고 하는데요 프로포즈 장소나 결혼 프로포즈이벤트 등 어떤걸 어떻게 해야할지 도무지 감이 잡히질 않네요ㅠㅠ 성실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결혼프로포즈라니......
  • 프로포즈장소 고민중인데 좀 할만한데 없을까요 ㅠㅠ
  • 프로포즈장소 님들은 어디서 하셨나요 ㅠㅠㅠㅠㅠ 뭘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이네요.. 조언 부탁 드려요^^ 프로포즈장소 저는 신혼집에서 했답니다~~ 다른데 빌릴까 어떻게 할까 고민하다가 파티누리라는 곳에서 상담 받고 신혼집에서...
  • 프로포즈 어떻게할지..
  • ... 프로포즈 하려면 떨리기도 하시고 그렇잖아요~ 프로포즈 하려니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이 많이 되시는 것 같은데 프로포즈 장소보다는 진심이 중요한거죠 정말 프로포즈이벤트.. 결혼전에 여자들한텐 민감한 사항이더라고요 ㅠㅠ...
  • 프로포즈장소와 선물 뭐줘야죠??
  • ... 프로포즈 장소, 선물뭘어떤걸줘야되고, 장소좀 알켜주세요. 될수 있으면 많은 곳 부탁드리고 선물 뭐주면 될지 좀 써주세요 (초 5학년) 한적한 공원이 좋으며 선물은 반지나 팔찌 목걸이등이 적합할것이다. 요즘은 이벤트 까페가 마니...
  • 결혼프로포즈 하려고 하는데 편지 보단 영상이 나을까요?
  • ... 부피가 작아 속주머니에 감추고 있었기때문에 자세한 설명은 패스~ 세번째 - 청혼 프로포즈 장소에 대리고 가서 해야할 일!! 당연히 청혼이죠. 저는 영상편지와 노래를 불러주고 청혼을 했습니다. 당연히 피아노 연주도 같이...
블로그
    남산타워 엔그릴과 촛불1978중 프로포즈 추천은?
  • 남산타워 엔그릴과 촛불1978중 프로포즈 장소로 어디가 더 좋을까요? 다녀오신 분들 계시면 추천좀 해주세요~ 안녕하세요~ 저는 프로포즈 대행일을 오랫동안 해온 사람입니다. 대행이라고해서 대신하는 것은 아니고 예비신랑과 함께...
  • 혹시..혼자준비할수있는프로포즈방법 / 장소이있을까요?...
  • ... 중요한 프로포즈 장소 선정이 어렵더라고요 저희 집 근처 엔젤리너스에 제 후배가 알바하고 있어서..이런 것들을 까페에서 하면 안되겠냐고 물어보니 사장한테 물어본 결과 절대 안된다고 하네요 그냥 메이커 커피숍 말고 개인 브랜드...
  • 부산프로포즈장소 유명 한 곳 없나요?
  • 안녕하세요 부산으로 예비신부와 같이 여행가기로 날짜 맞춰놨는데 그때 프로포즈하려 합니다 맛집은 인터넷으로 찾아봤는데 부산프로포즈장소는 찾아봐도 잘 없네요 부산 좋죠ㅎㅎㅎㅎ 해변가에서 노을질 때 이벤트해주셔도...
  • 프로포즈 이벤트 계획중입니다
  • ... 그런데 검색해보니 프로포즈장소도 마땅치않고 준비할 것도 많았습니다. 케익에 장미 촛불 그리고 요즘 편지만 쓰지않고 영상편지로 만들어서 보여준다고 하더라구요 재주가 없어서 만들지도 못하고, 그렇다고 허접하게 하긴 싫어서...
  • 프로포즈 질문입니다..프로포즈(결혼)..어떻게 해야...
  • ... 상황이 이렇다 보니..프로포즈 장소도 조용한 곳으로 알아보고 있어요 최대한 서로 배려해줄 수 있는 분위기가 있는 곳이나, 아니면 고해성사(?)같은 것을 해도 받아들일 수 있는 분위기요.. 프로포즈라는게 친구들이 할 때는...
뉴스 브리핑
    일반카페 프로포즈 장소
  • ... 아마 프로포즈장소나 이벤트 업체정보들도 있었던 것 ㄷ같아여 피아노는 모르겠지만ㅠㅠㅠㅠㅠㅠ 한번 들어가보세여!! 안녕하세요. 핀스팟 도우미입니다. 문의주신 장소는 핀스팟에서 해결해보세요! 서울 150여개의 대관장소...
  • 다음달 프로포즈 이벤트 질문드려봅니다
  • ... 부피가 작아 속주머니에 감추고 있었기때문에 자세한 설명은 패스~ 세번째 - 청혼 프로포즈 장소에 대리고 가서 해야할 일!! 당연히 청혼이죠. 저는 영상편지와 노래를 불러주고 청혼을 했습니다. 당연히 피아노 연주도 같이 해줬구요....
  • 프로포즈장소
  • ... 아직까지 프로포즈를 못한상태여서 프로포즈할려고준비중입니다. 무브가 없어서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입니다.... 펜션에서의 프로포즈는 풍선과 같은 소품은 자칫 싼티나보일수도 있으니 프로포즈 영상을 제작하여 펜션에...
  • 남산 프로포즈ㅠㅠ!
  • ... 남산도 좋은 프로포즈 장소고요. 한적한 벤치에서 꽃과 함께 반지를 껴주시면서 하시면 될듯 싶네요. 아니면 근처 남산 타워 레스토랑에 협조를 미리 구해서 하시는 방법도 좋을것 같습니다. 남산에서 프로포즈하는 방법도 좋으나...
  • 프로포즈장소 알고싶어요.
  • 현재 7년된 여자친구가 있는데요 결혼 생각하고있어서 프로포즈 하려합니다 프로포즈장소 어디서 해야 좋아할까요? 최근에 이벤트 도와주는곳이 많다던데 프로포즈장소 추천해주세요 괜찮은 프로포즈장소 아시는분들 답변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