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ewstartvege.com

Qna
    제가 adhd일까요?
  • ... 부시 대통령도 에이디에이치디라고 하죠 그러거 신경쓰지 마세요. 사람들은 다 정도의 차이만 있을뿐이지. 그런거 다 있습니다. 없던 사람도 생기구요 있는 사람도 노력으로 어느정도 커버 되구요 집중할수 있는 일을 찾아서...
  • 중학교2학년이어지는왕따
  • 제가 1_6학년떄까지 참 문제없이 별문제없이 걍 평범한 > 학생으로 지냇어요:: 왕따같은건 당해보지도않고 제가좀 밝고 약간소심하고 둔하거든요 그래도 친군많앗습니다: 근데 중1때 어떤거의 에이디에이치디가 전학을왓어요 제가...
  • 대전 인문계고등학교(둔산여고.호수돈.성모.유성.둔원...
  • ... 못참기도하구요ㅠ에이디에이치디는 아니에여ㅠㅠ 1,2학년때는 그래도 그나마 노력이라도 했는데 (셤보기 일주일 전부터는 공부했음.)3학년 되니까 왜해야되는지도 모르겠고ㅠㅠ점점 더 하기싫어지고 ..원체 공부에 뜻이없음(셤보기...
  • 두통이심합니다어린나이에..
  • ... 머리에 종양이나그런거잇나 두렵네요 살면서 두통이한번쯤오는게정상인데 전 계속 1주일에 1번이상씩 두통이찾아와서 힘드네요 혹시 에이디에이치디 부작용인가 물어봣는데 두통에는아무런관련없다하고 나이16살인데 계속...
  • 틱장애같아요..;;
  • ... 저희 선생님도 틱과 adhd는 반드시 치료해야 됀다고 하시더군요 에이디에이치디는 무슨 정서불안? 뭐 그런거라 들었고 틱은 뭐 갑자기 딱 움직인다던가 팔을 든다던가 갑자기 코고는소리를 낸다던가 ㅎㅎ;; 어째든 그건 한의원보다는...
블로그
    엄마가 병걸려서 죽을것같아요
  • ... ADHD(에이디에이치디)란 것입니다. 이건 마음에병,불안감,공포심,걱정,불만,질투심등등이 가득한것같습니다. 지금 가정상황도 안좋은데요. 아버지께서 바람을 피신다고요? 그럼 아버지와오빠의 사이가 좀 어색하겠네요. 어머니가...
  • 우리반에 에이디에이치디가있어여
  • 막 영어도 못하고 공부도못하고 산만하고 학교에물건가져오고 막 혼자놀면서 좋아하고 우유먹다가 뱉고 이상한짓막하는데어케여ㅠㅠ 주변 친구들 처럼 잘 대해주세요.. 본인도 그런 몸으로 태어나고 싶었던건 아니에요.ㅠ 또한 그 아이...
  • 사촌동생땜에 미치겠네요
  • 사촌이 지금 초5인가 그런데 제 생각에 정신연령이 좀 떨어져요 에이디에이치디 같구요 (제 판단..) 애가 아빠랑은... 저랑 통화하고 있는 게 좋은가봐요 얘가 에이디에이치디같다고 했죠.. 듣고 있으면 귀가 째질 것 같아요.. 하이톤으로...
  • 고려대 국제학부 정시
  • ... (근데 부모님은 어릴때부터 문제있다며 여러 정신병원 데리고 다니시고 에이디에이치디 치료도 받고.. 별별 짓 다했어요) 멘사인것이 자랑도 아니고 플러스 요인이 되는것은 아니다만 정확한것은 저는 무언가를 배울때 남들보다...
  • 정서장애가 걱정이 되고, 유아 ADHD에 대해서 알고...
  • ... 에이디에이치디는 , 주의력 결핍 행동장애 란 것입니다, 주의가 산만하고 , 또는 친구들과 어울리지 못하고 , 부모에게 발광 증세를 보일수도 있습니다, 저도 정서 장애 있는데여, 엄마한테 발광 부릴때, 손이 떨립니다, 고아원...
뉴스 브리핑
    햄스터가 에이디에이치디같아요..
  • 햄스터두마리가있는데 한마리는 탈출생각없이매일잠만자구요 한마리는 이너하우스같이 높은곳에서 계속점프해서 탈출하려해요...계속점프해서 리빙박스벽면에몸을박아서 어디부러지진않을까싶어요 거리를떨어뜨려놔도 어느순간...
  • 스마트폰때문에 안좋아진머리 다시 되돌릴수없나요?
  • ... 에이디에이치디? 그거 테스트 해봤는데 진짜 저더군요.. 스마트폰때문에 손해보는게 너무많네요 ... 이렇게 안좋아진머리 노력해서 되돌릴수없나요? ㅜㅜ 진짜 시간되돌리고싶네요.. 답변:) 지금이라도 집중력과 창의력, 기억력이...
  • 항불안제 부작용.
  • ... 에이디에이치디가 있었으며 부모님이 임신중이실 때 감기약을 먹으셨어요. (낙태의도) 유아기 떄 경미한 영양실조가 있었으며 아버지쪽에서 흡연과 음주를 하셨어요. 약을 복용하던 시기의 부작용은 아래와 같아요. 불면증,야간뇨와...
  • 경미한 자폐인지 아님 에이디에이치디 인지 알려주세요.
  • ... 혹 경미한 자폐인지 아님 에이디에이치디 인지 알려주세요. 너무 답답합니다 소아정신과를 가야하는지 약을 먹여야 하는지... 안녕하십니까? 네이버 지식 iN 소아정신과 전문의 김봉수입니다. 어머니께서 초등학교 2학년 자녀때문에...
  • 예전에 회사에 다닐 때였는데
  • ... 요즘 에이디에이치디 공익 캠페인과 같은 걸 하면서 그들이 날 비난하던 게 떠올랐거든요. 책상 위를 치우지 않는다는 식으로. 그리고 다른 사람과 어울리지 않는다. 지각을 한다. 와 같은 식으로. 난 그 회사에 다니고 싶지 않은 상태로...